대체교사 지원사업

교사가 행복하면 아이도 행복합니다. 든든한 대체교사가 도와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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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체조리사
지원

조리사의 직계존비존속 사망, 병가, 연차사유 등으로 조리사 부재 시 대체조리사를 파견하여 업무 공백을 최소화하고자 합니다.

지원 대상

  • 국공립 어린이집 42개소
    정원 40인 이상 어린이집 40개소 1년 이상 근무한 조리사

지원 내용

지원 내용에 관한 표 입니다.
지원사유 구비서류 지원기간 지원시간
직계존비속 사망 사망진단서, 장례식장 이용확인서 어린이집 당
연간 최대10일 이내
09:00 ~ 18:00
(공휴일/토요일 제외)
병가 진료확인서/처방전
교육 및 연수 교육 이수증 또는 근무상황부
단기연가 및 기타
대체조리사 필요상황
휴가확인서 또는 근무상황부

신청방법

  • STEP.01신청서 접수

    매월 20일까지
    대체조리사 신청서 접수
    (osanst@hanmail.net)

  • STEP.02확정

    매월 25일 이전에
    대체조리사 확정.
    배치 유선으로 안내

  • STEP.03인수인계서 제출

    배치 후 1주일 내에
    인수인계서 제출
    (대체조리사 인수인계서)

  • STEP.04관련 서류 제출

    근무 후 1주일 내에
    관련 서류 제출
    (대체 조리사 지원 확인서)
    (대체조리사 설문지 작성)

* 유의사항
  • 1.배치확정 후에는 긴급사유 발생 시에도 변경 불가능합니다.
  • 2.모든 어린이집의 균일한 사용을 위하여, 매월 신청 시 어린이집 당 월5일 이내로 신청이 제한됩니다.

필요사항

필요사항에 관한 표 입니다.
제출서류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
E-mail(osanst@hanmail.net) 또는 팩스 : 031)374-1195
대체조리사
근무일 전
대체조리사 지원 신청서 대체조리사 지원 신청서
인수인계서 대체조리사 인수인계서
대체조리사
근무일 후
지원사유에 따른 구비서류 대체조리사 지원 확인서
대체조리사 지원 확인서
대체조리사 지원 설문지 대체조리사 설문지 작성하기

※대체조리사 지원 확인서 및 설문지, 지원 사유에 따른 구비서류는 조리사 배치 후 1주일 안에 센터 메일 또는 팩스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.
(미제출 시 대체조리사 지원 사업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.)

주의사항

  • 파견 당일 아침 대체조리사 오리엔테이션(OT)을 꼭 해주세요!
    (어린이집 내 전달사항, 보육교직원과의 인사, 대체조리사가 해야 할 일, 하루 일과 등을 자세히 전달, 일의 효율성을 높여주세요!)
  • 대체조리사 지원 확인서 및 설문지, 지원 사유에 따른 구비서류는 대체조리사 근무완료 후 1주일 안에 센터 메일로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.
    (미제출 시 대체조리사 지원사업에 참여 하실 수 없습니다.)

지원문의

  • 대체조리사 지원 문의전화 : 031) 374-5563 (내선2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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